최근 추천주를 문자로 받아보는 서비스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하지만 문자추천주 만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투자자들이 많을 것이다.
그렇다면 문자서비스추천주의 수익은 과연 어떨까? 이투데이증권방송에서 진행된 7일간의 무료추천주의 수익을 확인한 결과 깜짝 놀랄만한 결과가 나왔다. 짧은기간의 추천주들은 추천하자마자 급등하는 모습을 보였고 상한가종목도 5종목이나 나오는 기염을 토했다.
이투데이증권방송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용하는 회원들은 꾸준히 좋은 수익으로 주변에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회원님들 덕분에 입소문을 타고 많은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고 한다. 추천주 문자메시지를 통해 꾸준한 수익을 만들고 싶은 투자자는 지금이라도 “7일무료문자세비스”를 신청해서 직접 검증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최근 이투데이증권방송의 추천주 수익만 봐도 아이넷스쿨(78%), 팜스웰바이오(68%) 등 화제가 되지 않는 것이 이상할 정도다.
이투데이 증권방송의 다음 문자추천주를 확인해보자
> 수익이 검증된 이투데이증권방송의 무료문자추천주 신청하기 -> (클릭)
이투데이증권방송에서는 무료 문자추천 이벤트 뿐만 아니라 라이브 증권방송도 무료로 공개된다. 오늘은 특별히 문자추천주를 담당하는 SMS전문가들의 최초 장중 무료공개방송이 진행되니 지금 방문해보자.
> SMS클럽 장중 공개방송 진행중! <무료입장하기>
더 이상 수익에서 소외될 필요가 없다. 늦지않게 동참해서 주식투자를 통한 인생역전을 꿈꿔보자.
- 시장 핫이슈종목
경남제약, 르네코, 시공테크, 씨큐브, 골프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