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팬 습격당한 마룬5, '결혼식 습격' 뮤비 재조명..."신랑-신부 행복한 비명"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미국 록밴드 마룬5가 내한공연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마룬5의 '결혼식 습격' 뮤직비디오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월 공개된 마룬5의 5집 앨범의 수록곡 'Sugar(슈가)'의 뮤직비디오에는 보컬 애덤 리바인을 포함해 마룬5 멤버가 여러 결혼식장을 '급습'해 결혼식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어주는 모습이 그려진다.
영상에서 마룬5 멤버가 차를 타고 여러 결혼식장에 깜짝 등장, 축하무대를 꾸민다. 마룬5의 깜짝 등장에 신랑과 신부는 물론 하객들은 처음에는 믿을 수 없다는 듯 소리지르면서도 이내 마룬5가 부르는 노래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함께 춤을 춘다.
미국의 일부 매체는 뮤직비디오에 나온 결혼식들이 연출된 가짜라고 비난했지만 이와 관련해 미국 일간 USA투데이는 최소 2번의 결혼식은 실제라고 전했다.
마룬5의 'Sugar' 뮤직비디오는 일반인들과 함께 촬영, 생동감과 친숙함을 더했으며 '내 결혼식장에도 마룬5가 등장했으면' 하는 팬심을 자극하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다. 실제로 마룬5의 이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3억 뷰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한편 마룬5는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대구와 서울에서 내한공연을 한다. 이런 가운데 지난 6일(현지시간) 리드보컬 애덤 리바인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만취한 여성팬에게 습격을 당해 목과 귀에 상처를 입는 사고가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