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핸즈카드, 美 판매 '베스트 5' 청첩장 공개

입력 2015-03-23 09: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비핸즈카드)

비핸즈카드는 최근 한 달간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자사의 청첩장 베스트 5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비핸즈카드가 미국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1위 제품은 섬세한 꽃무늬 레이저커팅 기법이 특징인 ‘Laser Cut Floral Pocket’이 차지했다. 이어 실크처럼 반짝이는 꽃무늬로 우아한 느낌을 살린 ‘Embossed Romantic Couture’가 2위, 꽃무늬 레이스와 실크 리본 매치가 고급스러운 ‘Elegant Laser Cut Wrap’이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화사한 꽃무늬를 레이저로 표현한 ‘Lily Blossoms Laser Cut Wrap’과 ‘Laser Cut Floral Lace II’가 각각 4, 5위에 올랐다.

비핸즈카드 글로벌사업팀 박경희 부장은 “미국 소비자들은 남들과 차별화된 제품, 정교한 디테일을 더해 정성이 느껴지는 제품을 선호한다”며 “인쇄만으로 이뤄진 단순 제품보다는, 레이저커팅 등 첨단 가공 기술에 섬세한 수작업을 더해 만든 완성도 높은 제품의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2010년 미국법인을 설립한 비핸즈카드는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B 웨딩 인비테이션(www.bweddinginvitations.com)’을 통해 웨딩카드를 판매하고 있다. B 웨딩 인비테이션은 미국의 한 웨딩 포털 75만명 회원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청첩장 부문 1위를 기록한 브랜드다. 미국 진출 4년 만인 지난해 연매출이 100만 달러를 넘어섰고, 올해 20% 이상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48,000
    • -0.53%
    • 이더리움
    • 3,448,000
    • +1.14%
    • 비트코인 캐시
    • 452,700
    • +0.15%
    • 리플
    • 794
    • +1.53%
    • 솔라나
    • 194,400
    • -1.22%
    • 에이다
    • 470
    • -1.05%
    • 이오스
    • 692
    • -0.14%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550
    • -0.69%
    • 체인링크
    • 15,010
    • -0.99%
    • 샌드박스
    • 373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