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 특화병원 루트모발이식클리닉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Give the Thanks’ 손편지 배달 캠페인 ‘친구 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평소 친구에게 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특별한 방식을 통해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Give the Thanks’ 손편지 배달 캠페인 ‘친구 편’은 캠페인 홈페이지(www.him.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친구에게 전하는 메세지를 홈페이지 신청란에 입력하면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해 메시지의 대상에게 직접 쓴 손편지와 함께 탈모방지 제품 ‘볼빅 두피 솔루션’이 전달된다.
이번 ‘Give the Thanks’ 캠페인은 1월은 부모님, 2월은 멘토를 대상으로 열렸으며, 이번 3차 친구편이 마지막으로 열린다.
3차로 진행될 ‘친구 편’은 3월 한 달간 참여가 가능하며 신청 사연과 편지 내용을 토대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 결과는 4월 3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루트모발이식클리닉 이윤주 대표원장은 “막역한 친구 사이 일수록 마음을 표현하거나 진심을 전하기가 어색한 경우가 많다“며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친구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우정을 돈독히 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