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이 매수 전환하며 다시 공세에 나서고 있다. 코스피는 1분기 실적 턴어라운드 소식과 투자심리를 위축시켰던 대외 불확실성 완화, 그리고 글로벌 유동성 기대감이 당분간 증시에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예측된다.
전문가들은 외국인들의 국내 시장에 대한 태도 변화 조짐이 보인다며 이에 따라 그동안 투자자들의 외면을 받았지만 밸류에이션 확장 가능성이 있는 업종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유가증권 소형주지수가 연일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고 중형주 지수 또한 신고가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추가 자금이 더 필요하거나 미수/신용 상환을 앞둔 투자자라면 스탁론 활용을 고려해 보아도 좋다. 스탁론은 신용이나 미수거래에 비해 더 큰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는 매력이 있다. 반면 금리는 최저 연 3.1%에 불과해 부담이 없다.
◆ 하이스탁론, 연 3.1% 업계 최저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서비스를 출시했다. 주식투자자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 투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 미수/신용도 즉시 대환이 가능하다.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추가 및 증액대출 등 다양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 1599-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