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 '제이스'
케이블채널 Mnet 여성래퍼경연 '언프리티 랩스타'가 기존의 룰을 약간 수정해 새로운 멤버 제이스가 합류할 예정이다.
13일 한 연예매체는 '언프리티 랩스타'가 기존의 룰을 바꿔 기존 출연자 중 1명이 탈락하고 새로운 멤버가 투입된다고 전했다. 당초 '언프리티 랩스타' 제작진은 멤버 교체나 탈락자가 없을 것이라는 기획 의도를 내세웠지만 수정을 가한 것.
이에 제작진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위한 일회성 장치"라며 "꾸준히 새 멤버가 합류하고 탈락자가 발생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제이스의 합류가 확정적인 것으로 보임에 따라 네티즌은 제이스에 대한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다. 산이, 버벌진트, 라이머 등이 속한 브랜뉴뮤직 소속의 제이스는 걸그룹 미스에스 멤버로도 활약했고 이전에는 솔로로 데뷔한 실력파다. 고교 재학 시절 펜싱 선수로 활약한 독특한 이력을 소유자이기도 하다.
제이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일상을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실력 뿐만 아니라 미모 또한 갖추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해외 휴양지에서 수영복 몸매를 과시하며 찍은 사진을 통해 외모 뿐만 아니라 빼어난 볼륨 몸매까지 과시해 눈길을 끈다.
'언프리티 랩스타'에 합류하는 제이스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접한 네티즌은 "언프리티 랩스타 제이스, 불륨 몸매 대박" "언프리티 랩스타 제이스, 실력은 검증이고 외모도 검증이다" "언프리티 랩스타 제이스, 대박 조짐이네" "언프리티 랩스타 제이스, 유명세 탈 듯함"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언프리티 랩스타' '제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