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기리보이 기현 ‘팔베게’ 공개…소유, 청순 미모 담긴 셀카 “갈수록 예뻐져!”
(=씨스타 공식트위터)
걸그룹 씨스타 소유와 래퍼 기리보이, 기현이 신곡 ‘팔베게’를 공개한 가운데 소유의 청순한 셀카가 화제다.
지난 14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는 "오늘도 열심히 '골드디스크' 하고 갈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소유는 한 손으로 브이(V) 자를 그려 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소유는 무대 위 섹시한 모습과는 달리 청순한 외모를 과시해 남심을 자극했다.
씨스타 소유의 청순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소유 기리보이 기현 ‘팔베게’ 공개, 소유 갈수록 예뻐져", "소유 기리보이 기현 ‘팔베게’ 공개, 연예인들은 어떻게 저렇게 예쁘지?", "소유 기리보이 기현 ‘팔베게’ 공개, 청순 열매 먹은 듯"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 등에 세 가수가 호흡으 맞춘 팔베개 음원과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스페셜 영상에는 소유와 기리보이 기현이 각각 아늑한 침실의 소파에 앉아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팔베게는 소유의 보컬로 시작되는 서정적 분위기의 곡으로, 기리보이의 랩과 기현의 미성이 조화를 이룬다. 이 곡은 가요계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