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김무열 결혼, 과거 윤승아 ‘우결’ 찍을 뻔? “남자친구가 있어서…”
배우 윤승아와 김무열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윤승아의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언급이 새삼 화제다.
지난해 3월 방송된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윤승아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VJ 박슬기는 윤승아에게 예능 출연에 대한 생각을 물으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출연할 생각이 있느냐고 질문했다.
그러자 윤승아는 당황해 하며 “남자친구(김무열)가 있어서요. ‘우결’ 출연은 좀”이라며 부끄러운 모습을 보였고, 윤승아의 대답에 박슬기는 “불법이죠 참”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윤승아는 “남자친구와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가고 싶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무열은 5일 팬 카페를 통해 결혼 사실을 직접 알렸다. 그는 “사실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한다”며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11월 처음 만나 2012년 2월 19일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연예계 공식 배우 커플로 핑크빛 사랑을 이어왔다.
윤승아 김무열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윤승아 김무열 결혼, 항상 보기 좋은 커플”, “윤승아 김무열 결혼, 우결 두 사람 출연했어도 좋았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승아 김무열 결혼, 과거 윤승아 ‘우결’ 찍을 뻔? “남자친구가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