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학원은 오는 6일 토요일 오후 2시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2015 대입 최종지원전략 大成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수능 성적 발표 이후 정시 지원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50년 입시노하우를 가진 대성학원이 올해 수능 결과를 분석하고 이에 따른 지원전략을 안내한다.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김찬휘 대성마이맥 · 티치미 · 비상에듀 입시전략연구센터장이 ‘가·나·다군의 급격한 변동과 충원합격의 비밀’을 주제로 강연한다.
2부에서는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이 연단에 선다. ‘2015 정시모집 지원 전략 및 2014 시간대별 경쟁률 추이’를 주제로 강연한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2015대입 최종지원전략 자료집, △정시 최종 배치기준표 3종, △정시합격예측 서비스 2만원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정시합격예측 서비스는 수능 및 학생부 성적을 입력하면 지원 가능 대학을 다각도로 제시해주며, 목표대학 및 학과를 검색하면 합격 가능성을 진단해준다.
대성학원 관계자는 “이번 수능이 예년보다 쉽게 출제되면서 변별력 논란이 대두되고 있다”면서 “입시 전략을 어떻게 세우느냐에 따라 대입 합격의 성패가 좌우될 수 있으니,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