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고객 센터 ‘목소리 인증’ 서비스 도입… 업계 최초

입력 2014-12-02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텔레콤)

SK텔레콤은 고객센터 이용 시, 고객의 목소리로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2일부터 적용한다고 밝혔다. 고객센터에 목소리 인증 서비스를 도입한 건 업계에서 처음이다.

회사 측은 기본 고객정보 확인과 함께 목소리까지 본인 확인 수단으로 적용함에 따라 고객센터 이용 고객들의 정보보호 수준이 한층 강화됐다고 평가했다.

또 12월 중에는 T전화를 활용한 ‘보이는 ARS’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399,000
    • +1.36%
    • 이더리움
    • 4,502,000
    • -3.12%
    • 비트코인 캐시
    • 587,000
    • -4.94%
    • 리플
    • 950
    • +6.03%
    • 솔라나
    • 294,500
    • -2.35%
    • 에이다
    • 764
    • -6.94%
    • 이오스
    • 771
    • -1.41%
    • 트론
    • 250
    • +1.21%
    • 스텔라루멘
    • 177
    • +4.73%
    • 비트코인에스브이
    • 78,000
    • -6.59%
    • 체인링크
    • 19,050
    • -5.13%
    • 샌드박스
    • 399
    • -4.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