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쎌바이오텍)
이번 콘테스트는 ‘쥐락펴락 듀오락’을 주제로 듀오락의 듀얼(이중)코팅 기술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듀오락 온라인 쇼핑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쥐락펴락 듀오락’을 연상시키는 동영상을 촬영해 유튜브에 업로드한 후 하단에 공유버튼을 클릭, 영상주소(URL)를 복사해 듀오락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북유럽 왕복 항공권(2매)을, 2등 2명에게는 듀오락 골드 1년 체험권을, 3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듀오락몰(www.duolac.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범 마케팅팀장은 “듀오락에서 처음 개최하는 UCC 콘테스트인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영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듀오락 전 제품은 ㈜쎌바이오텍의 세계특허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위에서 사멸하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정착 및 활성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마늘, 고추, 생강 등 자극적인 향신료를 자주 섭취하는 한국인의 장에서 추출한 ‘한국형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은 물론 세계인의 장에서도 뛰어난 효능을 발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