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공단기 등을 운영하는 에스티앤컴퍼니가 토익스피킹 특화 교육 브랜드 ‘토스단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토익스피킹 전문 ‘토스단기’는 토익스피킹 제 1회 시험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빠지지 않고 매주 직접 응시하고 분석한 제이정 강사 및 그웬 강사, 빅토리아장 강사 등과 함께 한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최신 경향 분석 강의와 최신 학습자료를 제공하며, 철저한 최신 시험의 트렌드 분석을 강의와 연계한다. 어휘력 강화를 위한 ‘VOCA 강훈련’과 ‘고득점 부스터’ 등 프리미엄 어휘학습 프로그램을 비롯해 수강생의 단기 고득점을 돕기 위한 콘텐츠를 모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티앤컴퍼니는 최대 93% 할인된 가격으로 토스단기의 모든 수업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토스 프리패스’를 출시했다. 토스 프리패스를 수강하는 학생은 토스단기의 최신 강좌는 물론 프리미엄 어휘학습 학습시스템과 PMP 다운로드 및 모바일 앱 강좌 수강도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토스단기 론칭을 총괄한 길경환 실장은 “토스단기는 다년간 대학, 기업체 강의 등에서 최우수 강의만족도 평가를 받은 최고의 강의력을 갖춘 강사와 수험 교재를 직접 저술하며 지속적으로 연구에 몰두하는 업계 최고의 연구진들과 함께 한다”며 “수시로 업데이트 되는 최신 강의와 학습자료로 수험생들의 단기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토스단기 수강신청 및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토스단기 홈페이지(www.tos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