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컴백 공연이 막이 오른 가운데 서태지는 '너에게'를 선곡해 관객들에게 추억을 선물했다.
서태지는 18일 오후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5년만에 개최하는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무대에 올라 가요계로 컴백을 알렸다.
서태지는 "오랜만에 옛날 무드로 한번 돌아가보자"며 "이번 음반 준비하면서 여러 가지 일들도 있었고, 재미있는 일들도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서태지는 팬들을 향해 "'응답하라 1994'봤죠. 여러분들 이야기다"며 "20 여년 만에 리메이크했다. 이 노래가 지금와서 또 다시 사랑받았다"고 전했다.
서태지는 "느낌이 새로웠다. 여러분들 생각도 많이 났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꼬꼬마 시절 ‘너에게’ 오리지널버전 들려주겠다"고 말한 뒤 무대를 이어갔다,
앞서 서태지는 16일 자정 정규 9집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총 9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서태지가 가수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이자 ‘콰이어트 나이트’ 선공개곡인 ‘소격동’,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을 포함해 ‘숲 속의 파이터’, ‘프리즌 브레이크(Prison Break)’, ‘나인티스 아이콘(90’s Icon)’, ‘잃어버린’, ‘비록(悲錄)’, ‘성탄절의 기적’이 실린다.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 발매는 20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서태지 콘서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태지 콘서트 크리스말로윈, 정말 궁금하네"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콘서트, 나도 보고싶었어" "서태지 콘서트 크리스말로윈, 드디어 돌아왔구나"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