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이‘나와 닮은 아이’라는 콘셉트로 제3세계 어린이 후원을 위한 신규 광고 ‘신한 My Kids’ 캠페인을 새롭게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한 마이키즈 캠페인은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아동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본인과 가장 닮은 아이를 검색해 직접 후원할 수 있도록 했다. 신한 마이키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본인의 사진을 등록하면 자신과 꼭 닮은 어린이를 찾아 직접 후원 하는 형태다.
또 페이스북으로 마이키즈 캠페인 홍보에 참여할 경우, 신한생명이 건당 1000원을 적립해 관련단체에 기부함으로써 직,간접적으로 후원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신한생명은 이번 캠페인 시행과 맞춰, 내 아이가 엄마와 아빠 중 누구를 더 닮았는지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붕어빵 가족사진관’콘테스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신한생명은 “마이키즈 캠페인은 기업이 펼치는 단순한 캠페인이 아니라, 내 가족을 넘어 지구촌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의 꿈과 희망까지 지켜주고 싶은 신한생명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캠페인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