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밀화학 유록스, '2021년 브랜드파워' 요소수 부문 1위

입력 2021-03-31 09: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9년 이후 3년 연속 1위 등극

▲유록스 광고모델 치어리더 박기량이 브랜드파워 1위 엠블렘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정밀화학)
▲유록스 광고모델 치어리더 박기량이 브랜드파워 1위 엠블렘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정밀화학)

롯데정밀화학은 자사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요소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31일 밝혔다.

요소수 부문의 브랜드파워를 처음 조사한 2019년 이후 3년 연속 1위다.

유록스(EUROX)는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스카니아, MAN, 푸조ㆍ시트로엥, 닛산, 지프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까지 가장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하고 있다.

13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이어오고 있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13년 연속 판매 1위, 12개 자동차 브랜드와 순정 요소수 공급 계약 등,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게 선택을 받은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고 생각한다”라며 “8단계 필터 시스템을 포함한 차별적인 제조 기술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오랜 기간 구축해온 소비자와 기업의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영향력을 확인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 조사다. 국내 주요 산업 브랜드에 대해 15세 이상~60세 미만의 남녀 1만1900명을 대상으로 1대1 면접조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테마주, 개인투자자 “투자할 수밖에” vs 전문가 “투기 만연해 안타까워” [코리아 ‘테마’파크②]
  • 상장사 4분기 실적 1년 새 두배…반도체·금융·車 ‘하드캐리’
  • 징검다리 연휴에 태풍 '끄라톤' 오나…예상 경로 보니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제거...‘5차 중동전쟁’ 긴장 고조
  • ‘대출 조이기’에 박 터지는 서울 월세…깊어지는 실수요자 '한숨'
  • “외국인 MZ 성지로” K뷰티·패션 특화 세븐일레븐, 첫 오픈[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294,000
    • -0.08%
    • 이더리움
    • 3,501,000
    • -0.26%
    • 비트코인 캐시
    • 459,000
    • -0.78%
    • 리플
    • 861
    • +5.9%
    • 솔라나
    • 206,200
    • -0.19%
    • 에이다
    • 523
    • -1.13%
    • 이오스
    • 706
    • -0.14%
    • 트론
    • 206
    • +0.98%
    • 스텔라루멘
    • 135
    • +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350
    • -1.25%
    • 체인링크
    • 16,470
    • -2.66%
    • 샌드박스
    • 380
    • -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