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I&C, 온라인 유통 강화…내년 온라인 전용 여성브랜드 론칭

입력 2019-11-21 10:00 수정 2019-11-21 11: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형지I&C가 온라인사업 강화에 나선다.

형지I&C는 ‘뉴비즈니스팀’을 신설하고, 기존 백화점몰 제휴 중심의 구조를 재편해 온라인 비즈니스를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뉴비즈니스팀은 형지I&C가 전개하는 예작, 본(BON), 캐리스노트 브랜드의 온라인 유통 부문을 총괄하는 컨트롤타워 역할을 담당한다. 형지I&C는 이 부서를 통해 온라인 전용 여성 브랜드를 내년 상반기 론칭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조직 신설과 함께 온라인 유통 전문가인 김성욱 상무를 사업부 수장으로 선임했다고 전했다. 김성욱 상무는 그동안 F&F, 이베이코리아, 제이에스티나, 에스제이듀코 등 국내외 유통, 패션 브랜드를 거치켜 온오프라인 유통, 온라인몰 론칭 등을 총괄해왔다.

형지I&C는 이번 조직 신설로 최근 3년간 매년 5% 이상 성장하며 현재 전체 매출의 약 20%까지 끌어올린 온라인 매출 비중을 더욱 높여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형지I&C 최혜원 대표는 “온라인 비즈니스 강화는 젊은 고객의 유입은 물론 오프라인 투입비용 절감 등 효율성 측면에서도 효과적으로, 이번 사업부 신설에 따라 장기적 수익성 증대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과감한 외부인재 영입, 상황에 따른 조직 신설 및 축소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907,000
    • +1.2%
    • 이더리움
    • 3,567,000
    • +2.53%
    • 비트코인 캐시
    • 474,900
    • +2.28%
    • 리플
    • 777
    • -0.26%
    • 솔라나
    • 208,300
    • +1.61%
    • 에이다
    • 532
    • +0.76%
    • 이오스
    • 720
    • +1.55%
    • 트론
    • 205
    • +0.99%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400
    • +3.3%
    • 체인링크
    • 16,830
    • +1.81%
    • 샌드박스
    • 396
    • +3.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