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폭염 민감계층을 위해'

입력 2019-07-29 13: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9일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강남E스퀘어에서 열린 ‘쿨맵시 캠페인’에서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 유제철 환경부 생활환경정책실장, 그룹 노라조의 조빈과 원흠 등이 쿨맵시 옷차림으로 ‘폭염 민감계층 지원물품 기탁식’을 갖고 있다. ‘쿨맵시’란 시원하고 멋스러운 의미의 ‘쿨(Cool)’과 옷 모양새를 의미하는 우리말 ‘맵시’의 합성어로 환경부와 이랜드그룹이 주관하고 기후변화 홍보대사인 그룹 노라조 등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체감온도를 낮추는 쿨맵시 착용으로 냉방을 줄이는 온실가스 저감에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통한 대국민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태현 기자 holjjak@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뉴진스 '최후통첩', 결국 파국으로…이제 남은 건 '계약해지'뿐? [이슈크래커]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2028 수능 통합사회·통합과학 예시 문항 26개 살펴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13:0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389,000
    • +2.08%
    • 이더리움
    • 3,498,000
    • +0.81%
    • 비트코인 캐시
    • 475,600
    • +3.66%
    • 리플
    • 776
    • +0%
    • 솔라나
    • 206,400
    • +3.88%
    • 에이다
    • 541
    • +5.05%
    • 이오스
    • 716
    • +1.13%
    • 트론
    • 205
    • +2.5%
    • 스텔라루멘
    • 130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550
    • +6.57%
    • 체인링크
    • 16,730
    • +4.11%
    • 샌드박스
    • 392
    • +5.38%
* 24시간 변동률 기준